▲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코믹스 ‘고블린 퀸’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넷마블은 모바일 액션 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코믹스 ‘고블린 퀸’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

레이첼 서머스 착용 가능한 유니폼 추가

사이클롭스…캐릭터 승급·신규스킬 선봬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넷마블이 모바일 액션 역할수행게임(RPG) ‘마블 퓨처파이트’에 코믹스 ‘고블린 퀸’ 테마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캐릭터 ▲하복 ▲엑소더스 ▲호프 서머스 ▲매들린 프라이어(고블린 퀸)을 추가하고 기존 캐릭터 ‘레이첼 서머스’의 신규 유니폼을 선보였다.

이와 함께 사이클롭스에 티어-4 승급과 신규 스트라이커 스킬을 공개하고 하복에 티어-3 승급과 신규 얼티밋 스킬을 추가했다. 또한 ▲레이첼 서머스 ▲호프 서머스 ▲키드 오메가 등에는 각각 신규 각성 스킬을 업데이트 했다.

또, 영웅 장비에 장착 가능한 ‘오딘의 축복’에 5종의 새로운 아이템을 업데이트했다. 더불어 고블린 퀸의 이야기를 담은 신규 ‘에픽 퀘스트’를 선보였다. 

이용자는 고블린 퀸 에픽 퀘스트에서 이번에 추가된 캐릭터 ▲하복 ▲호프 서머스 ▲매들린 프라이어 등을 획득할 수 있다.

마블 퓨처파이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