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5.15 (토)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새상품 유통
[SR유통 새상품] 오뚜기,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外
  • 임재인 기자
  • 승인 2020.12.04 18:08:04
  • 댓글 0
▲진비빔면 한정판 제품 이미지 ⓒ오뚜기

[SR(에스알)타임스 임재인 기자] 오뚜기 등 유통업계 4일 신제품.

◆ 오뚜기,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 출시

- 미역국블럭 넣어 ‘윈터 에디션’ 탄생

오뚜기가 겨울철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을 출시했다.

오뚜기 진비빔면은 지난 3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약 5,000만 개가 판매되며 여름 계절면 시장의 새로운 강자로 떠올랐다. 계절면의 비수기인 9월 이후에도 꾸준히 판매되며 오뚜기의 인기 제품으로 자리잡았다.

‘진비빔면 크리스마스 한정판’은 동결건조 방식으로 생산된 미역국블럭이 들어있어 뜨거운 물만 부어 조리하면 참기름의 고소한 향이 나는 미역국을 진비빔면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한 제품이다. 기존 디자인에 미역의 초록색을 더해 성탄절 선물과 같은 겨울 시즌 ‘윈터 에디션’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오뚜기 관계자는 “타마린드양념소스와 푸짐한 양으로 사랑받고 있는 ‘진비빔면’을 따뜻한 미역국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크리스마스 한정판으로 출시했다”며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따뜻한 행복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 제품 이미지 ⓒ삼양사

◆ 삼양사,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 출시

- 출시 기념 호떡 누르개 연말까지 증정

삼양사가 큐원 홈메이드 호떡믹스 신제품을 출시하며 겨울 간식 시장 공략에 나선다.

삼양사는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를 선보였다.

치즈호떡믹스는 풍성한 치즈 풍미가 느껴지는 쫄깃하고 고소한 치즈호떡을 가정에서 간편히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은 체다치즈, 고다치즈, 에멘탈치즈 분말이 함유된 치즈 꿀믹스와 간편하게 반죽할 수 있는 치즈호떡믹스 분말로 구성됐다.

이번 신제품은 이스트를 넣지 않아도 돼 조리 과정이 간편하다. 먼저 치즈호떡믹스를 미지근한 물과 섞어 반죽해 7등분으로 나눈다. 반죽 속에 치즈꿀믹스를 넣고 오무린 후 프라이팬에 약 3분간 누르개로 눌러주며 구우면 가정에서도 간편히 치즈호떡을 만들 수 있다.

큐원 홈메이드 치즈호떡믹스는 3,980원이며 대형마트, 온라인 몰 등에서 판매하고 있다. 삼양사는 출시를 기념해 대형마트에서 2개입 제품을 구매하면 호떡 누르개를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연말까지 진행하고 있다.

삼양사 관계자는 “겨울철 대표 간식 호떡과 젊은층에게 선호가 높은 치즈를 조합해 색다른 매력을 선보이고자 했다”며 “거리두기로 외출이 제한되는 가운데 치즈호떡믹스로 집에서 안심하고 겨울 간식을 즐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임재인 기자  limjaein0720@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임재인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