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김건 기자] 한국지역난방공사는 지난해 말 발표한 중장기 경영전략의 실행력 강화를 위해 새로운 홍보 슬로건 위한 '뉴(New) 홍보 슬로건 공모전'을 시행한다고 7일 밝혔다.
공모전 주제는 한난 비전인 ‘다시 도약하는 한난, 따뜻하고 깨끗한 에너지 파트너’를 함축적으로 표현할 수 있는 슬로건이다. 오는 20일까지 접수를 받으며,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1인 1작품으로 참여 가능하다.
응모작은 1차 내부 평가단 심사, 2차 한난 임직원·국민 평가를 거쳐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 등 28점을 선정해 총 200만원 상당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공모전 수상작은 홍보 슬로건으로 사용돼 공사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적극 사용될 예정이다. 공모전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공사 홈페이지·인스타그램 등 SNS 채널, 씽굿(공모전 사이트)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최금숙 한난 사회가치혁신실장은 “이번 공모전을 통해 국민들께서 한난을 쉽게 인식할 수 있는 슬로건이 발굴 되도록 창의적이고 다양한 슬로건이 접수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SR산업] 지역난방공사, 난방 취약계층 현장 방문 점검 실시
- [SR산업] 지역난방공사, 설 연휴 앞두고 현장 안전점검
- [SR산업] 지역난방공사, 협력기업 7곳 ‘일자리 친화기업’ 선정
- [SR산업] 지역난방공사, 내부통제 시스템 강화로 투명경영 실현
- [SR산업] 지역난방공사, 공공데이터 품질관리 수준평가 ‘행안부 장관상’
- [SR사회공헌] 한국지역난방공사, 에너지취약계층 동절기 난방비 지원 발표
- [SR산업] 한국지역난방공사, CDP 기후변화 대응 우수기업 수상
- [SR산업] 한난, 지난 1월 열 판매금액 2,739억원...전월비 3% 줄어
- [SR산업] 한난, 2022년 적극행정 시상식 열어…우수직원 7명 선정
- [SR산업] 한난, '동탄~고덕 열수송관 관통 반대' 에 입장 발표
- 한난, 열사용시설 전문 기술교육 강화…'한난 스쿨' 시행
김건 기자
gimgeon55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