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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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이호영 기자] 롯데쇼핑은 14일 중소기업중앙회와 협업해 우수 중소기업 판로 확대를 위한 품평회와 롯데백화점 '100Live' 채널 기반 '상생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했다.

이번 품평회에는 패션잡화·생활용품·헬스&뷰티·식품 등 약 60여개 우수 중소업체가 참여했다. 롯데쇼핑 백화점·마트·슈퍼·e커머스 4개 사업부 상품기획자 14명이 직접 현장에서 소통하며 상품성과 시장 경쟁력을 심사했다.

또 롯데백화점에서 '100Live' 상생 라방을 통해 롯데백화점에서 운영하는 중소기업 상생관 '드림플라자' 입점 브랜드 우수 상품을 소개하고 판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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