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8.12 (금)
사회적 책임 이끄는 종합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퇴근길 꿈해몽] 나무가 지붕위에 자란다? 나무가지가 부러진다?
  • 류재정 기자
  • 승인 2018.12.11 18:10:21
  • 댓글 0

[SR(에스알)타임스 류재정 기자] 우리 속담에 '꿈보다 해몽이 좋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이는 언짢은 일을 자신에게 유리하게 둘러대어 스스로가 위안을 삼고 싶어 할 때 하는 말이지요.

사람은 매일 잠을 잘때 꿈을 꾼다고 합니다. 대략 꿈꾸는 시간은 10분정도이고 평균적으로 매일밤 5개 정도의 꿈을 꾼다고 합니다.

어떤 꿈은 전혀 기억이 안나지만, 어떤 꿈은 생생하게 기억이 나기도 합니다. 아주 기분 좋은 꿈을 꾸었으면 오늘은 뭔가 좋은 일이 생길것 같기도 하는 반면에, 뒤숭숭하고 뭔가에 홀린 듯 한 꿈을 꾸기도 하지요.

이처럼 기억에 남는 꿈의 내용을 자꾸 되새기면 대부분 꿈 해몽을 찾아 봅니다.

꿈은 생각과 기분을 반영하며 종종 과학적으로 설명하기 어려운 현상이 일어나기도 한다고 하는데 너무 꿈 해몽에 집착하거나 의존하지말고 어제밤 내가 꾼 꿈이 길몽 이든, 흉몽이든, 예지몽이든 , 태몽이든, 일명 개꿈이든 여의치 말고 심심풀이로 한번 보면 어떨까 합니다.

 

 

ㆍ오늘의 운세-큰 나무가 지붕 위에 난 꿈은 부모에게 우환이 있게됨을 암시하는 불길한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단풍나무가 지붕에서 자라는 꿈은 자신이 소원하는 일이 잘 이루어지고 모든 일이 쉽게 성사되는 좋은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산이나 들에서 나무를 잘라 가지고 집에 오는 꿈은 좋은 사람을 만나게되거나 재물을 얻게되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타인이 자기 집에 낙엽을 한 짐 짊어지고 오는 꿈은 자기에게 자본을 줄 자본주가 나타나 사업을 성공으로 이끌고 많은 재물을 벌게된다는 좋은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나무 위에 사람이 올라가 있는 꿈은 어떤 기관이나 단체에서 자기의 사업이나 작품에 대해 상의할 일이 있음을 암시가 있는 꿈이며

 

ㆍ오늘의 운세-큰 고목 위에 자연스럽게 걷는 꿈은 현재하고 있는 사업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는 꿈입니다.

 

ㆍ오늘의 운세-나무 가지가 부러진 꿈은 건강상 문제점이 발생하고 믿었던 사람에게 제소를 당하게될 암시가 있는 꿈이다. 488

 

출처:꽃중년

류재정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류재정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