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트레비 토닉워터. ⓒ롯데칠성음료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탄산수 브랜드 트레비의 강한 탄산감과 정통 토닉워터의 핵심인 퀴닌향을 첨가한 제로 칼로리 탄산음료 ‘트레비 토닉워터’를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저도수 음주문화 및 취향에 맞게 주종과 도수를 직접 커스터마이징하는 믹솔로지(Mixology) 트렌드 확산에 따라 성장하는 토닉워터 시장에 대응하고자 이번 신제품을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신규 출시하는 트레비 토닉워터는 정통 토닉워터의 오리지널리티를 구현하기 위해 퀴닌향을 첨가했을 뿐만 아니라 레몬향, 라임향, 블러드오렌지향도 함께 레이어링해 어떤 주종과도 잘 어울릴 수 있도록 균형 잡힌 맛을 나타내는 점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여기에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 칼로리 제품이라는 것도 포인트다.

트레비 토닉워터는 롯데칠성음료 온라인 직영몰인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 소매점, 음식점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