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곳서 진행

[SRT(에스알 타임스) 이승열 기자] 쌍용자동차는 기업회생절차 종결과 KG그룹 가족사로서의 새로운 출발을 맞아 고객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동절기 대비 고객감사 리멤버서비스’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차량점검 서비스는 12월 1일부터 14일까지 2주간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310여곳에서 진행된다. 

서비스 내용은 ▲히터·에어컨 작동상태 및 필터 점검 ▲엔진오일·부동액 보충 ▲브레이크·파워스티어링 오일량 점검 ▲타이어 마모 및 공기압 상태 점검 ▲브레이크패드 점검 등 동절기 주행에 필요한 10개의 기본 항목이다. 

차량점검을 완료한 고객에게는 엔진룸 크리닝 서비스를 추가로 제공하고, 사은 이벤트로 할리스 커피쿠폰(1인 2잔)을 한정수량 제공한다.

대상차종은 쌍용자동차 판매 전 차종(대형상용차 제외)이다.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누리집을 방문하거나 고객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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