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임신 직후 정부 지원 혜택을 위해 발급 받는 국민행복카드는 정부지원 바우처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은 물론 연회비가 없는 장점에 각 카드사별 혜택까지 모두 지원받을 수 있어 임산부 뿐만 아니라  일반 카드 고객도 발급을 많이 받는 추세다.

임신·육아 전문 플랫폼 미즈톡톡은 발급 카드사 국민행복카드의 다양한 혜택에 이벤트 사은품까지 지원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미즈톡톡 홈페이지를 통해 국민행복카드를 비대면으로 롯데카드 또는 삼성카드 중 원하는 카드사 혜택을 비교한 후 한 곳을 선택해 신용카드로 신청하는 고객에 한해 사은품 이벤트가 적용된다. 단, 카드 발급 후 일시불 및 할부 합산 10만원 이상(바우처 이용금액 제외)을 사용해야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사은품은 임신·출산·육아·생활에 필요한 80여 종의 사은품으로 ▲맘스네이처 아브라쏘 아기띠 ▲로토토 역류방지쿠션 ▲해피테일즈 임산부 바디필로우 ▲블루래빗 토이북 스탭1(5종 세트) ▲블리바 프리미엄 항균 휴지통 등이 있다.

또한 미즈톡톡은 롯데카드사의 롯데 롤라카드 발급을 지원한다. 해당 카드는 롯데그룹사 5% 할인, 롯데그룹사 7% 롤라머니 직립, SK주유소 1% 포인트 적립 등의 혜택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벤트 적용 시점 직전 6개월 동안 롯데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에 한해  다이치 핸디 바구니 카시트 등의 사은품 품목 중 하나를 선택해 받을 수 있다.

미즈톡톡 관계자는 “코로나 19 백신 접종이 단계별로 접종되는 가운데 추가 확진자는 계속해서 늘어나는 추세”라며 “무더운 여름 집안에서 머무는 시간이 많은 임산부를 위해 속 시원한 이벤트로 무더위를 날려버리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미즈톡톡은 홈페이지를 통해 비대면으로 임신·출산·육아 정보를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