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의 ‘2021 최신판 多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에서 공기업, 언론사, 금융권 등 21개 기업에서 자주 등장하는 일반상식을 공부할 수 있다. 기업 및 직렬 상관없이 모든 취업 전형에 통하는 상식으로 고빈출 246선까지 엄선했다.

본 교재로 공부한 수험생은 "처음에 꼭 알아야 할 고빈출 246선 위주로 공부하고 더 이해가 필요한 부분은 항목별로 정리할 수 있다. 신문을 따로 스크랩할 필요 없이 한권으로 머릿속을 상식으로 채울 수 있어 취업 준비 때 피가 되고 살이 됐다. 기출문제까지 있어 다른 책이 굳이 필요 없다. 취업 스터디하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기본적인 책일 것"이라고 후기를 남겼다.

일반상식은 대부분 기업에서 출제 비중이 가장 높다. 특히 한 기업에서 출제된 상식이 다른 기업에서도 등장한다. 해당 교재의 장점은 상반기와 하반기 할 것 없이 모든 기업에 유연히 대응할 수 있다는 점이다. 1권은 경제&경영ㆍ사회ㆍ정치 분야를, 2권은 과학ㆍ문화&스포츠ㆍ인문학ㆍ역사 분야를 압축적으로 담았다.

취업 준비에 빈틈이 생기지 않게 21개 기업에서 실제로 자주 등장했던 키워드를 표시했다. 특히, 핵심 태그(Tag)로 어떤 기업에서 출제했는지 알 수 있어 편하다. 기업별 특징에 맞춰 자신에게 필요한 항목을 정리할 수 있어 효율적인 학습이 가능하다.

‘2021 최신판 多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의 장점은 기출문제도 포함했다는 점이다. 일반 상식 1644선 ‘함께 나오는 용어’와 ‘기출복원문제 3회분’으로 이론 학습과 문제풀이까지 동시에 가능하다. 주요 3개 기업의 최근 복원 기출로 실전을 완벽히 대비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필수 키워드'와 '기출응용문제'로 기업별ㆍ유형별 특징을 명확히 간파할 수 있다.

최신 상식 트렌드 특강과 함께 풍부한 학습자료로 혼자서 하는 공부마저 걱정 없다. ‘최신 상식 키워드 100선’, ‘多제공하는 학습 플래너’, ‘일반상식 학습 전략’, ‘일반상식 공략법’ 등으로 언제든 도움 받을 수 있다. 특히 에듀윌 취준생의 인기 학습 콘텐츠인 '시사상식 무료특강'까지 제공한다.

최근 5년간 에듀윌 취업의 합격자 수는 2,557%까지 늘었으며 지금도 우수한 교육 성과를 보이고 있다. 2021 대한민국 브랜드만족도 취업 교육 1위로 선정되면서 '3년 연속 취업 선두자'라는 명칭까지 붙었다.

에듀윌 출판사업본부 관계자는 "에듀윌만이 가진 우수한 콘텐츠를 통해 앞으로도 지속적인 베스트셀러 교재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수험생들에게 최상의 교재를 선보이는 '합격 바이블'의 명성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어디서든 다 통하는 ‘2021 최신판 에듀윌 多통하는 일반상식 통합대비서’ 교재는 에듀윌 도서몰, 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