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가 이달 29~31일 사흘간 판교타워에서 열리는 ‘이드 서울 2024’에 베뉴 스폰서로 참여한다. ⓒ네오위즈
▲네오위즈가 이달 29~31일 사흘간 판교타워에서 열리는 ‘이드 서울 2024’에 베뉴 스폰서로 참여한다. ⓒ네오위즈

판교타워 개막식 오프닝 세레모니 참여

인텔라 X 부스·ERCC NFT 한정판 굿즈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네오위즈 웹3 블록체인 게임 플랫폼 ‘인텔라 X(Intella X)’가 ‘이드 서울 2024(ETH Seoul 2024)’에 참여한다고 22일 밝혔다.

2022년부터 시작돼 올해로 세번째 열리는 ‘이드 서울 2024’는 이더리움 생태계와 커뮤니티를 위한 해커톤 행사다. 해커톤은 해킹(Hacking)과 마라톤(Marathon)의 합성어다. 

이달 29~31일 사흘간 웹3와 블록체인 관계자, 해커 등이 한 장소에 모여 프로그램 개발 경쟁을 통해 우승자를 가리고, 강연·워크샵·멘토링세션·홍보부스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인텔라 X를 내세운 네오위즈는 이드 서울 2024의 베뉴 스폰서 자격으로 경기 성남시 분당구에 위치한 네오위즈 판교 타워에 이번 행사를 마련한다. 현장에서는 지난 1월 인텔라 X 런치패드를 통해 출시된 ‘고양이와 스프’ 대체불가토큰(NFT) 컬렉션 ‘ERCC: Early Retired Cats Club’의 홀더들을 위한 한정판 굿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해당 컬렉션은 출시 당일 준비한 수량을 모두 완판하고, 오픈씨 트렌딩 1위에 오르기도 했다. 또한 인텔라 X가 준비중인 신규 서비스 ‘인텔라 X 어드벤처(Intella X Adventure)’와 에어드랍 캠페인 등 인텔라 X를 알리는 다양한 활동들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태근 네오위즈 공동 대표는 “이번 이드 서울 2024에서 현재 준비중인 인텔라 X 어드벤처를 포함한 다양한 서비스를 관람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웹3 시장에서 인텔라 X의 커뮤니티와 생태계를 확장할 수 있는 노력을 기울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립토서울이 주최하는 이드 서울 2024에는 이더리움 창시자 비탈릭 부테린(Vitalik Buterin) 등 블록체인 유명 관계자도 참여해 연사로 나선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