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 조감도. ⓒ한국토지신탁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 조감도. ⓒ한국토지신탁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한국토지신탁 시행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 분양이 완료됐다. 부동산 경기 부진 속 지방 미분양 아파트에 대한 우려가 높아진 가운데 호실적을 기록했다.

13일 한국토지신탁에 따르면 충남 천안시 서북구 일대에 위치한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은 최고 27층 4개동에 전용면적 84㎡A 183가구와 84㎡B 175가구 총 358가구로 이루어져 있다.

분양 후 입주일까지 기간이 상대적으로 짧았음에도 불구하고 입지와 상품성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모든 세대 판매를 완료할 수 있었다는 게 한국토지신탁 설명이다. 이 단지는 지난해 6월 분양시작 후 7개월 만에 전 세대 판매를 완료했다.

단지는 노태근린공원과 백석공원, 두정공원 등과 인접해 있어 생활환경이 쾌적하다. 이와 더불어 인근에 ▲오성초‧중학교 ▲두정고등학교 ▲환서초‧중학교 등이 위치해 있어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차로 5분 내 거리의 대형마트와 쇼핑‧먹거리촌 등 상권도 형성돼 있다. 천안시내‧외 접근성도 뛰어나다. 경부선 천안IC, 지하철 1호선 두정역 및 KTX 천안아산역과 가까워 광역교통망 이용에도 용이하다.

천안 백석 센트레빌 파크디션은 2월 준공 후 오는 3월 입주를 목표로 하고 있다. 한국토지신탁 관계자는 “준공 후 후속절차 진행과 더불어 순조로운 입주를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