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캠페인 ⓒ양주시
▲국제스케이트장 유치 캠페인 ⓒ양주시

강수현 시장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지역사회 열망 확인"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양주시(시장 강수현)는 회천3동 주민들이 주민센터 내에 집결해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위한 기원 행사를 진행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강수현 양주시장을 비롯해 윤창철 양주시의회 의장, 시의원, 지역 주민 등 60여 명이 참석해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결의를 선언하고 다채로운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행사는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회천3동 시민들의 열정적인 참여와 지역사회의 활발한 지지 의사를 표출하는 자리가 됐다.

이번 회천3동 릴레이 응원전을 시작으로 각 읍면동도 동참할 것으로 보이며 이를 통해 양주시민들이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염원과 지역 간 협력과 연대를 강화하는 의미 있는 활동이 될 것으로 시는 전망하고 있다.

또한 응원전은 시민들의 강력한 지지와 열정 아래, 국제스케이트장 유치를 성공적으로 이뤄지길 바라는 마음으로 지역사회의 결속력을 높이고 시를 대표하는 대형 체육시설의 유치에 대한 열망을 다시 한번 확인하는 소중한 자리가 될 것으로 시는 기대하고 있다.

강수현 시장은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지역사회의 열망을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며 "이번 릴레이가 양주시 전 지역으로 확산해 국제스케이트장 유치에 대한 양주시민이 관심을 갖고 홍보에 동참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