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산업진흥원
▲고양산업진흥원

사무공간 제공 및 다양한 지원프로그램 연계

[SRT(에스알 타임스) 정명달 기자] 고양산업진흥원(원장 한동균, 이하 진흥원)이 오는 1월 24일까지 기업입주센터에 입주할 신규 기업을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입주 대상은 정보통신기술(ICT)·소프트웨어(SW), 방송·영상, 콘텐츠, 바이오 분야 등의 기업(개인사업자, 예비창업자 포함)이다. 모집 규모는 총 6개실로, 빛마루 2개실, 성사센터 1개실, 타워1 3개실 이다.

입주 혜택으로 주변 시세 대비 저렴한 임대료의 입주 공간과 인터넷, 냉난방기 등을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네트워킹 프로그램을 통한 기업 간 협업이 가능하며, 진흥원 TIPS 프로그램, 콘텐츠·정보통신기술(ICT) 분야 지원 사업 등의 유용한 정보를 수시로 제공받을 수 있다.

입주를 희망하는 기업은 진흥원 누리집에서 신청서를 다운받아 1월 24일 오후 4시까지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최종 입주기업은 서류 및 발표심사를 거쳐 선정되며, 2024년 3월 이후 입주가 가능하다.

한편, 고양특례시와 진흥원은 덕양구 및 일산동구 내 입주지원센터 4개소 운영 외에도 중장년기술창업센터, 1인창조기업지원센터, 28청춘창업소, 사회적경제지원센터 등을 운영하는 등 예비창업자, 초기기업부터 중소기업까지 창업단계별 기업지원 프로그램과 기반시설(인프라)을 지원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