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아누가 박람회 롯데칠성음료 부스. ⓒ롯데칠성음료
▲독일 아누가 박람회 롯데칠성음료 부스. ⓒ롯데칠성음료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오는 7일부터 11일까지 독일 쾰른서 개최되는 국제식품박람회 ‘아누가(Anuga)’에 첫 참가한다고 5일 밝혔다.

1919년 시작된 세계 최대 식품 및 음료 산업 박람회인 아누가는 독일 쾰른에서 격년마다 열리고 있다. 올해는 118개국 약 7,800개 회사가 참여하고 1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모여들 것으로 전망된다.

롯데칠성음료는 이번 박람회에서 ‘K-드링크’를 주제로 글로벌 시장에 한국 시장을 대표하는 음료 및 주류 브랜드를 소개한다.

밀키스, 순하리를 중심으로 칠성사이다, 롯데 알로에 베라, 레쓰비, 처음처럼 등 한국 음료만의 매력을 알릴 계획이다. 주류 수출 신제품인 새로, 별빛청하 스파클링, 순하리 레몬진 등도 함께 선보인다. 

특히, 롯데칠성음료는 관람객들을 위해 음료 브랜드존, 주류 브랜드존으로 구성된 부스를 마련하고 브랜드 홍보를 포함해 순하리 및 새로를 활용한 칵테일과 음료 제품을 시음할 수 있는 칵테일 바 운영 등으로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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