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가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를 한정 판매한다. ⓒ스타벅스
▲스타벅스가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를 한정 판매한다. ⓒ스타벅스

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전용 음료 한정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오는 3일부터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 동참하며 신세계 유니버스 기념 음료인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를 한정 출시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는 국내산 수박과 성주 참외를 사용해 제조한 음료다. 음료의 끝 맛을 참외를 활용해 제공한다.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출시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과 동시에 시작한다. 오는 3일부터 스타벅스 전국 매장에서 재료 소진 시까지 한정으로 판매된다.

스타벅스는 이달 9일까지 진행되는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에 맞춰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 대상 해당 기간 내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주문 시 음료 1잔 당 별 3개를 추가로 적립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이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 1잔 구입 시 5개의 별을 수령할 수 있다.

또 기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친구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여 추천한 친구가 신세계 유니버스 회원 가입 시 추천인에게 톨(Tall) 사이즈 아메리카노 쿠폰을 최대 5매까지 제공하며 신규 가입한 친구에게도 Tall 사이즈 아메리카노 쿠폰 1매가 제공된다.

아울러 신세계 유니버스 페스티벌 기간 중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 회원에게 스타벅스 인기 MD 20종과 스타벅스 롤 케이크 4종에 대해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박현숙 스타벅스 코리아 상품개발담당은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스타벅스 수박 그란데 블렌디드’를 마시며 시원하고 상쾌하게 무더위를 이겨 내시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