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GV 제공
ⓒCGV 제공

- 저당 선호 트렌드 따른 제로탄산, 제로슈가 딸기음료 구성 콤보 선보여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CGV가 봄 시즌 한정 메뉴로 ‘딸기요거라떼’를 새롭게 선보인다.

CGV는 봄을 맞아 제철 과일 딸기를 활용한 음료 ‘딸기요거라떼’를 10일 출시한다고 9일 밝혔다. 

지난해 봄 선보인 ‘설레나봄 딸기라떼’가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 올해는 더 맛있고, 더 건강하게 업그레이드해 ‘딸기요거라떼’를 출시한다. ‘딸기요거라떼’는 딸기 요거베이스에 딸기의 풍미를 더욱 살려주는 딸기 다이스가 듬뿍 올라가 딸기 과육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는 봄 시즌 한정 음료다. 특히, 헬시 플레져(Healthy Pleasure) 트렌드를 반영해 설탕 대신 대체당을 사용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제로슈가 음료다.

또한, ‘딸기요거라떼’를 인기 캐릭터 젤리베어와 콜라보한 ‘딸기요거라떼X젤리베어 리유저블컵’은 상큼한 딸기와 함께 어우러진 귀여운 젤리베어의 모습이 두드러져 CGV를 찾는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일반컵에 제공하는 ‘딸기요거라떼’는 5,500원에 판매하며, 출시를 기념해 ‘딸기요거라떼X젤리베어 리유저블컵’은 오는 24일까지 7,5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CGV는 저당 음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추세에 따라 제로 콜라에 이어 제로 스프라이트를 전국 CGV 매점에서 만나볼 수 있도록 지난해 5월 도입했다. 이 외에도 팝콘(L)과 제로 탄산음료, 딸기요거라떼로 구성된 모바일 주문 전용 ‘제로슈가드링크콤보’를 오는 10일 선보인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