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월 초부터 전국 대형마트 및 편의점 판매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오비맥주가 프리미엄 발포주 ‘오엠지(OB Multi Grain, OMG)’를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OMG는 현미와 보리, 호밀을 사용해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프리미엄 발포주다. 캔을 따는 순간 느껴지는 넛츠향과 부드러운 청량감이 특징이다. 제품명은 소비자들이 제품 음용 후 ‘놀라울 만큼(Oh My God)’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는 기획의도를 간접적으로 반영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다.
제품 패키지에는 곡물을 상징하는 노란색 바탕과 오비라거 브랜드의 랄라베어 캐릭터를 적용해 발포주 특유의 경쾌한 이미지를 살렸다. 오비맥주는 OMG 특유의 고소한 풍미와 랄라베어의 유쾌한 이미지를 강조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신제품은 오비맥주 이천공장에서 500ml 캔으로 생산되며 7월 초부터 대형마트와 편의점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편의점 기준 2,000원이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사전 소비자 조사를 통해 입증된 고품질 맛을 앞세운 프리미엄 발포주OMG를 선보인다”며 “더욱 차별화된 맛과 품질의 제품으로 발포주 시장의 저변 확대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 [SR유통] 오비맥주, 맥주배송 화물차에 ‘음주운전방지장치’ 첫 도입
- [SR유통] 오비맥주, 임직원·협력사와 준법문화 준수 서약 캠페인 실시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0.0, 18일 한강공원서 댄서 ‘러브란’과 플래시몹
- [SR유통] 오비맥주, 환경의 날 기념 ‘하나뿐인 지구’ 캠페인 실시
- [SR유통] 버드와이저, 논알코올 음료 ‘버드와이저 제로’ 출시
- [SR유통] 오비맥주 KBC, 아시아나항공과 협업 ‘아시아나 호피 라거’ 출시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춘천 화물차 사고 수습 도운 시민 찾습니다"
- [SR유통] 호가든 프룻브루, 와디즈서 ‘피크닉 세트’ 펀딩 개시
- [SR유통] 오비맥주 카스, 올 상반기 맥주 가정시장 점유율 1위 차지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