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동국대

-2023 대입전형 지원전략 및 학생부종합전형 대비방법 등 유튜브 생중계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동국대(총장 윤성이)가 대입수요자 맞춤형 입시정보 제공을 위한 Dream on-air(대입전형 정보공유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실시간 온라인 세미나로 3회에 걸쳐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6월부터 8월까지 매 월 1회씩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은 2023학년도 대입전형을 준비하는 고교생과 학부모, 고교교사들에게 ▲[1회] 6/11(토) 2023 대입주요사항 및 전형별 지원전략 ▲ [2회] 7/16(토) 서류종합평가 포인트 ▲[3회] 8/27(토) 입학처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 등 수시모집을 앞둔 시점에서 필요한 콘텐츠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특히, 수시모집 원서접수를 앞둔 시점에 진행되는 3회차 <입학처장과 함께하는 토크콘서트>는 동국대 입학을 희망하는 고교생, 학부모들의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동국대 강규영 입학처장은 “Dream on-air(대입전형 정보공유 세미나)는 매회 차별화된 주제로 대입수요자에게 꼭 맞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프로그램이다. 유튜브 생중계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동국대 입학에 관심 있는 누구나 양질의 입시정보를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참가신청은 오는 30일(월) 10시부터 내달 7일(화) 17시까지 동국대 입학처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회당 인원제한은 없으나 사전신청자에 한하여 접속 URL과 강의 자료를 배포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