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크릴오일은 불포화지방산, 오메가3, 오메가6, 오메가9, 식물성 지방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으며, 체내 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혈관 속 지방을 녹여주어 각종 비만과 성인병을 예방하는 데에도 도움을 주는 것으로 여러 TV 건강프로그램은 물론 실시간 검색어에 자주 등장한 바 있다.
 
네이처드림 관계자는 “오메가3에 대한 사람들의 선호도가 크릴오일로 오게 된 데에는 인지질 형태로 체내 흡수율이 높으며, 중금속 축적에 안전한 크릴이 역할을 한 것으로 보인다”며 “크릴은 먹이사슬 최하위 단계에 위치하기 때문에 환경호르몬에 대한 위험 또한 낮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과 크릴오일 골드캡슐은 청정지역 남극산 크릴오일만을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라고 전했다.
 
또한 “2년연속 소비자 만족지수 1위를 2년 연속 받은 브랜드인 만큼 신뢰성을 검증 받았으며, 두 제품 모두 청정 남해안에 서식하는 크릴오일만을 추출한 뒤, 껍질과 불순물을 필터로 거르고 깨끗하게 제거하는 검수 과정을 거쳐 안전한 제품으로 잘 알려져 있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은 한 캡슐로 크릴오일의 영양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으며, PTP 6구 개별 포장으로 공기와의 접촉을 막아 더욱 위생적이고, 산패로 부터 안전한 제품이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인기와 함께 안전한 크릴오일을 선택하기를 원한다면 오일 함유량과 오일 추출 과정, 시험성적 등에 적합한 크릴오일을 찾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여진다.
 
네이처드림 크릴오일 캡슐은 공식 홈페이지 이외에 각종 온라인 몰에서도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