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든비즈
▲ⓒ이든비즈

[SR(에스알)타임스 조인숙 기자] 오는 3월 13일 대한민국 대표 소호사무실로 각광받고 있는 이든비즈플러스 홍대센터에서 ‘이든비즈 함성데이’를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이든비즈플러스 홍대센터에서 진행되는 이번 ‘함성데이’는 소기업들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이든비즈에서 준비한 행사이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등과 같은 SNS가 주 마케팅 수단으로 이용되는 만큼 ‘함성데이’에서는 SNS 홍보 방법에 대해 다룰 예정이다.

특히 입주기업의 사업소개 및 세미나, CEO 강의, 성공 사례 발표, 외부 전문가 강의 등 알찬 내용으로만 구성된 이번 행사는 이든비즈만의 특별한 커뮤니티를 구성하고 입주 기업간의 정보 공유와 네트워킹 강화를 통해 협력 공동체를 만들어 상생 효과를 가진다고 전했다.

㈜이든비즈는 강남, 홍대, 신논현 등 서울 각지에서 단순히 사무공간을 대여해주는 것 뿐만 아니라 경영, 경제, 마케팅, 실무, 법률, 회계, 영업 등 실제 사업을 할 때 걸림돌이나 지식이 필요한 경우 등 다양한 영역 에서 대비하고 해결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 및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든비즈의 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많은 소기업에서 마케팅을 쉽게 접근했으면 한다”며 “앞으로도 기업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하면서 소호사무실 역할 뿐만 아닌 비즈니스 파트너로써의 역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이든비즈는 강남, 홍대, 합정, 신논현, 광화문, 역삼 등에 비즈니스센터를 운영 중에 있으며, 세미나실, 카페테리아, 기가인터넷을 비롯한 사업기반 시설 뿐만 아니라 전문 비서 서비스와 법률 및 세무 상담 서비스 등 사업에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