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정수기2(위쪽)와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2(위쪽)와 아이콘 얼음정수기. ⓒ코웨이

[SRT(에스알 타임스) 박현주 기자] 코웨이는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이 주관하는 2024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정수기·공기청정기·비데 부문 1위를 석권했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 브랜드스타는 국내 산업의 주요 부문별 브랜드 가치 1위를 선정해 발표하는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브랜드 가치 평가회사인 브랜드스탁의 브랜드 가치 평가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선정한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각 부문별 최고 평점을 획득하며 ▲정수기 부문 19년 연속 ▲공기청정기와 비데 부문은 20년 연속 브랜드 가치 1위를 차지했다.

​코웨이의 정수기 부문은 초소형 사이즈와 뛰어난 위생성으로 누적 판매 100만대를 돌파한 아이콘 시리즈가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공기청정기 부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강화된 필터 성능을 지닌 노블 공기청정기2가 좋은 평가를 받았으며, 비데 부문에서는 위생 관리 용이성이 우수한 룰루 비데가 긍정적인 평가를 이끌어냈다.

​코웨이 관계자는 "고객가치를 최우선적으로 생각하고 있으며 혁신 디자인 적용과 품질 강화를 바탕으로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 나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혁신 활동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더욱 신뢰받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