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 가면라이더' ⓒ블루라벨픽쳐스
▲'신 가면라이더' ⓒ블루라벨픽쳐스

[SRT(에스알 타임스) 심우진 기자]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거장 안노 히데아키 감독의 신작 '신 가면라이더'가 오는 4월 3일 국내 개봉을 확정 짓고 2종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했다.

'신 가면라이더'는 최초의 가면라이더가 된 혼고 타케시가 의문의 악의 조직 쇼커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를 담은 신 재팬 히어로즈 유니버스의 네 번째 작품.

일본의 스탠 리라 불리는 이시노모리 쇼타로의 원작을 바탕으로 하는 '가면라이더' 시리즈가 ‘신 재팬 히어로즈’라는 세계관 아래 새롭게 태어난다. ‘신 재팬 히어로즈 유니버스’는 일본 문화를 대표하는 애니메이션들의 콜라보를 통해 기존 원작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하는 프로젝트로 '신 가면라이더'는 '신 고질라', '신 에반게리온', '신 울트라맨'을 잇는 대망의 네 번째 작품. 특히, 대표작 '에반게리온' 시리즈로 일본 애니메이션계의 거장으로 잘 알려진 안노 히데아키 감독이 각본과 제작을 맡아 더욱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이번 작품에서는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가면라이더와 그를 쫓는 악의 조직 쇼커의 탄생 스토리를 담아 원작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질 전망이다.

▲'신 가면라이더' ⓒ블루라벨픽쳐스
▲'신 가면라이더' ⓒ블루라벨픽쳐스

안노 히데아키 감독외에도 내로라하는 일본 애니메이션계를 이끄는 TOP 크리에이터들이 총출동해 이목이 집중된다.

'기동전사 건담: 역습의 샤아'의 메카닉 디자이너 이즈부치 유타카부터 '신세기 에반게리온'의 디자이너 야마시타 이쿠토, '매드맥스: 분노의 질주', '신 고질라', '천공의 성 라퓨타'의 애니메이션 감독 마에다 마히로까지 제작진들이 대거 의기투합하여 높은 퀄리티를 예고한다.

뿐만 아니라, 1호 가면라이더 역을 맡은 '데스노트: 더 뉴 월드''어느 가족'의 배우 이케마츠 소스케와 '대결! 애니메이션''강변의 무코리타'의 가면라이더 2호 에모토 타스쿠, 그들 탄생의 비밀을 알고 있는 조력자는 '너의 췌장을 먹고 싶어''사랑하고 사랑받고 차고 차이고'의 하마베 미나미 등 검증된 연기력과 다채로운 매력의 일본 최고 배우들이 모여 환상적인 연기 시너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