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코리아가 갑진년 새해 첫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24명을 대상으로 ‘럭키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스타벅스 코리아가 갑진년 새해 첫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24명을 대상으로 ‘럭키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 ⓒ스타벅스코리아

음료 톨 사이즈 단일 규격 제공…주문 옵션 1개 무료 이용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스타벅스 코리아가 갑진년 새해 첫날 매장을 방문하는 고객 24명을 대상으로 이벤트 음료 1잔과 럭키 스티커 1장을 제공하는 ‘럭키 첫 방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럭키 첫 방문 이벤트는 매장에 방문해 현장 주문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새해 신규 음료 중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 2종이다.

무료 음료는 인당 한 잔씩 톨 사이즈 단일 규격으로 선착순 24명에게 증정한다. 이벤트 음료는 핫, 아이스 선택이 가능하며 샷이나 시럽 추가 등 주문 옵션 1개도 희망 시 무료로 제공된다. 개인 컵 이용 고객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푸른 용 클래식 밀크 티’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티 라떼 음료인 클래식 밀크 티에 푸른색의 얼 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푸른색의 달콤한 얼 그레이 폼은 전통 재료인 치자 열매를 활용해 만들었다. 치자는 예로부터 전, 묵, 떡 등에 색을 내는데 사용해 온 재료다.

또한 에스프레소 2샷과 헤이즐넛 시럽을 넣은 ‘푸른 용 헤이즐넛 라떼’에도 푸른색의 달콤한 얼 그레이 폼을 올려 푸른 용의 해를 표현했다.

무료 음료와 함께 2024년을 응원하는 의미의 럭키 스티커도 제공한다. 럭키 스티커는 갑진년을 상징하는 푸른 용의 이미지가 그려져 있으며 고객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함께 담았다.

김범수 스타벅스 코리아 마케팅 담당은 “푸른 용의 해 갑진년 첫날 스타벅스를 방문하는 고객분들의 시작을 응원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스타벅스는 앞으로도 더욱 새롭고 다양한 제품, 상품 출시 및 이벤트를 통해 고객분들에게 즐거움을 드릴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럭키 첫 방문 이벤트는 매장별 오픈 시간을 기준으로 진행되는 관계로 각 매장별 이벤트 시작 시간은 상이하다. 일부 특수 매장들은 이번 이벤트 대상 매장에서 제외된다.

키워드
#스타벅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