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씨헬씨 아트팝업. 삼진제약 위시헬씨가 구경선 작가의 국민토끼 캐릭터 ‘베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위시래빗’으로 변신했다. ⓒ삼진제약
▲위씨헬씨 아트팝업. 삼진제약 위시헬씨가 구경선 작가의 국민토끼 캐릭터 ‘베니’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위시래빗’으로 변신했다. ⓒ삼진제약

내달 2~8일, 서울 성수동 언더스탠드 에비뉴 진행…전시관, 굿즈 등 브랜드 체험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삼진제약의 토탈 헬스케어 브랜드 ‘위시헬씨’가 한가위를 맞아 내달 2~8일까지 일주일간 브랜드 체험관 형태로 위시헬씨 아트팝업 행사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아트팝업 행사는 서울 성동구 공익문화공간 ‘언더스탠드 에비뉴’에서 진행된다. 현장을 찾아주신 방문객들을 대상으로 ‘위시래빗’으로 변신한 ‘베니’를 통해 ▲위시래빗 아트 전시 ▲위시래빗 피규어 컬러링 체험 ▲굿즈&플리마켓 등 참여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즐거운 체험과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서다. 

세부적으로 방문객들은 아트 전시장에서 7m에 이르는 대형 위시래빗 조형물과 작고 귀여운 소형 피규어까지 관람할 수 있다. 각 조형물 앞에서의 인증샷은 물론 별도 포토 부스도 마련돼 이를 활용할 수 있게 했다. 

피규어 컬러링은 ‘나만의 위시래빗’을 만드는 체험으로 전문가의 도움을 받아 준비된 피규어에 원하는 컬러를 입히는 ‘원데이 클래스’로 운영될 예정이다. 특히 행사 첫날인 내달 2일에는 위시헬씨 브랜드 모델인 배우 이진욱 씨가 직접 참여해 고객들과 체험에 나선다. 

피규어 컬러링 체험은 홈페이지로 사전 신청한 초청된 분들만 참여 가능하다. 자세한 사항은 삼진제약 공식 온라인 쇼핑몰 ‘마켓온제이’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굿즈&플리마켓에서는 위시래빗 한정판 굿즈를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행사장에는 지역 소상공인이 참여하는 플리마켓도 열릴 예정이다. 이외에도 아트팝업 현장에서는 신규 회원을 대상으로 하는 마켓온제이 마일리지 제공과 위시헬씨 브랜드의 인기 제품들을 받을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삼진제약 컨슈머헬스본부 관계자는 “한가위를 앞두고 고객분들께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드리고자 위시헬씨 아트팝업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며 “아트 전시와 컬러링 체험 등 다양한 참여 행사를 통해 우리 모두의 건강을 기원하는 위시헬씨 브랜드의 가치가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구작가(구경선)의 국민토끼 캐릭터 ‘베니’와의 콜라보를 이룬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위시래빗으로 변신한 베니를 통해 고객의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는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고 직접 소통하기 위해 위시래빗과의 연계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마련하고 있다. 

지난 7월 서울시청 잔디광장에서 진행된 ‘밤의 여행 도서관: 대한민국 테마전’을 통해 대중에게 첫 선을 보인 위시래빗은 이후 인천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개최된 ‘펜타포트 락페스티벌 2023’ 행사장 내 조형물과 이를 활용한 포토존 등을 설치하고 참석한 시민들에게 즐길 거리를 선사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