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 화보. ⓒ이랜드
▲이랜드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 화보. ⓒ이랜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이랜드가 운영하는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새로운 23년 FW ‘포멀 캡슐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스파오 ‘포멀 캡슐 컬렉션’은 남성과 여성 라인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반집업 스웨터와 코트류를 중심으로 전개한다. 스파오의 포멀 라인인 스파오 포맨·포우먼의 올해 FW 주력 상품으로, 편안함과 스타일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다.

남성 라인의 경우 ▲‘반집업 스웨터’ ▲‘베이직 싱글 코트’ ▲‘오버핏 발마칸 코트’ 외 다양한 니트류와 슬랙스를 출시했다. 여성 라인의 경우 ‘반집업 스웨터’와 ‘롱 벨티드 발마칸 코트’를 중심으로 슬랙스까지 확장하여 포멀 컬렉션을 구성했다.

각 상품별로 다양한 컬러와 패턴으로 출시해 취향에 따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일상 속 어떤 상황에도 자연스럽게 어울릴 수 있도록 미니멀하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디자인 한 점이 특징이다.

코트는 기존에 출시했던 코트보다 더 부드러운 울 블렌드 원단을 사용해 제품 전체의 퀄리티를 높였다. 디테일에서는 센터 벤트(뒷트임)로 활동성을 높였고, 편안하고 심플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선보였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이번 캡슐 컬렉션을 통해 출시한 상품들은 일상 속 어떤 상황에서도 자연스럽게 착용이 가능한 데일리 포멀을 추구했다”라고 말하며, “취향과 연령대에 상관없이 편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출시한 만큼 다양한 고객분들이 일상 속에서 스파오만의 편안한 포멀을 누리실 수 있길 기대한다”라고 말했다.

한편, 스파오의 23년 FW '포멀 캡슐 컬렉션' 상품은 오프라인과 더불어 온라인 공식몰인 스파오닷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무신사 스토어 특별 기획전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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