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LG생활건강 
▲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LG생활건강 

[SR타임스 조인숙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완연한 봄을 맞이해 화중왕 모란의 빼어난 아름다움을 오롯이 담아 왕후의 우아함과 기품을 선사하는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 스페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스페셜 에디션은 왕실의 경사를 축하하는 의식에서 평안과 태평성대를 기원하며 사용된 ‘궁중 모란도 대병풍’을 모티브로 했다.

특히 고귀하고 화려한 모란의 아름다움과 의미를 패키지에 입체감 있고 정교한 조각으로 연출해 왕후만의 신비로운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다.

‘후 공진향: 설 미백 수분광 쿠션’은 공진향:설 미백 빛 앰풀 한 병의 효능성분을 그대로 담아 촉촉하게 빛나는 수분광채 메이크업을 선사하는 쿠션 파운데이션이다. 탁월한 밀착력과 매끈한 커버력으로 화사한 미백광을 부여하며 윤택한 왕후의 피부를 완성한다.

이번 스페셜 에디션은 칙칙한 피부 톤을 균일하게 정돈해주고 피부를 더욱 매끄럽게 표현해주는 그린 베이스 쿠션도 함께 구성해 더욱 화사한 왕후의 메이크업을 선사한다.

이와 함께 LG생활건강은 ‘공진향: 미 쿠션 블러셔 스페셜 에디션’도 선보였다. 이 제품은 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쿠션 블러셔로 날개를 펼치며 우아하게 비상하는 골드 빛깔의 나비 조각을 패키지에 디자인해 소장 가치를 높였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