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12.1 (수)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경제/라이프 유통
[SR유통] BBQ, 가을 성수기 접수할 대형 신제품 3종 출시
  • 박은영 기자
  • 승인 2021.10.21 13:01:20
  • 댓글 0
▲BBQ치킨 가을 성수기 신제품 3종 출시. ⓒBBQ치킨

- 파더’s 치킨, 눈:맞은 닭, 까먹(물)치킨 출시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BBQ가 22일 가을 겨울 치킨 성수기를 겨냥해 ‘레트로’ 감성과 파격적 '비주얼'로 눈길을 끄는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신제품 3종은 ▲‘파더’s 치킨’ ▲‘눈:맞은 닭’ ▲‘까먹(물)치킨’ 구성이다.

‘파더’s 치킨 (두 마리)’은 어릴 적 퇴근길 아버지가 사 오셨던 옛날 통닭의 추억을 되살리고자 기획했다. 알싸하면서 톡 쏘는 마늘 향으로 입맛을 돋우고 코끝이 찡해지는 와사비 맛으로 밸런스를 잡은게 특징이다. ‘파더’s 치킨’은 두 마리 2만7,000원으로 갈릭 맛, 와사비 맛을 함께 맛볼 수 있다.

‘눈:맞은 닭’은 BBQ만 특제 간장소스로 만든 윙과 봉으로 구성된 치킨 위에 갈릭 후레이크를 쌓아 올려 마치 눈 덮인 산을 연상시키는 비주얼이 특징이다. ‘눈:맞은 닭’은 2만4,0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까먹(물)치킨’은 넓적다리살(엉치살)에 오징어 먹물 튀김 옷을 입히고 황금올리브 오일에 튀겼다. 제주도 감귤칩과 백년초 소스의 상큼함을 더해 제주의 감성을 치킨에 입혔다. ‘까먹(물)치킨’ 한 마리 2만3,000원에 맛볼 수 있다.

BBQ 관계자는 “색다른 메뉴로 MZ세대의 도전정신을 자극하여 젊은 소비자층에게 한 발 더 다가가는 동시에 향수를 일으키는 추억의 메뉴로 기성세대의 입맛도 사로잡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여러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신제품을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박은영 기자  horang00313@naver.com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은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