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1.8.5 (목)
사회적 책임 이끄는 인터넷신문
HOME SR삼라만상
[SR건설부동산] 전원주택단지 강원 ‘횡성레이크빌‘ 3단지 잔여세대 분양
  • 조인숙 기자
  • 승인 2021.05.28 12:19:41
  • 댓글 0
▲ⓒ횡성레이크빌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강원도 일대에서 대 단지 전원주택으로 손꼽히는 ‘횡성레이크빌‘은 산과 호수가 어우러진 경관이 수려한 만큼 쾌적한 주거 환경을 누릴 수 있다. 자연 친화적 단지개발로 목가적인 전원생활과 도심에서의 편리함을 갖추고 있어 처음 전원생활을 시작하는 분들에게도 쉽게 적응 할 수 있도록 준비되어 있다.

횡성호수 앞에 위치한 ‘ 횡성레이크빌 ‘ 은 제2영동고속도로가 개통되어 서울 강남을 기준으로 단지까지 120km 로 단축되어 1시간대로 이동거리가 좋아졌다. 서울~강릉간 KTX 로 횡성역까지 58분 소요되며 횡성 읍까지 10분 거리로 왕래가 가능하다.

무엇보다 청정지역으로 맑은 공기와 산과 호수가 어우러진 경관이 수려한 곳으로 자연을 그대로 품고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자연 그대로 보존된 4.5km의 횡성호수길 과 단지 내 등산로 이용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힐링하고 건강을 치유하는 전원생활을 할 수 있다.

극심한 미세먼지, 복잡한 부동산 정책, 가장 큰 요인으로 코로나19의 장기화가 도심을 벗어나 자연을 가까이 두고 생활 할 수 있는 전원주택을 찾는 분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분양 방식은 대지를 먼저 분양하고 건축은 고객 취향을 고려하여 맞춤형 전원주택으로 진행된다.

개인 트렌드에 맞추어 유럽형, 지중해식, 모던 풍 전원주택을 많이 선호하고 있으며 건축 모델은 500여종이 준비되어 대지를 분양하고 건축 상담 시 원하는 스타일의 건축물을 3D 시뮬레이션으로 미리 볼 수 있다. 대지 면적은 220, 250, 270, 341, 385 평을 분양하고 건축은 취향에 맞추어 25평에서 80평까지 건축이 가능하다.

‘횡성레이크빌‘은 계단식 단지 조성으로 전 세대 및 가 세대별 호수 조망권이 확보된다.

이미 58여 세대가 분양되어 14세대가 입주하여 전원생활을 하고 있어 보안과 안전을 중점으로 아늑한 전원주택단지가 조성되어 있다. 단지 입구에 관리 동 사무실이 건축되어 입주 세대를 관리하고 있으며 1단지와 2단지가 분양되어 진입로, 부대시설, 기반시설 등 완료 된 상태이다.  현재 호수 전망이 가장 좋은 3단지 잔여세대가 분양을 실시한다.

횡성레이크빌 전원주택 분양 문의와 주말주택 이용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와 상담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인숙 기자  srtimes0311@daum.net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인숙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