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4일부터 14일까지 11일간, 고객들에게 대규모 혜택을 제공하는 쇼핑 대축제 ‘롯쇼페’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고물가에 알뜰 쇼핑을 원하는 고객 니즈에 맞춰 상반기 최대 쇼핑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해당 행사는 ‘11일간의 신나는 쇼핑 축제’라는 콘셉트로 ▲전 고객 대상 매일 3만원 쇼핑 지원금 ▲명품 추첨 이벤트 ‘롯쇼페 럭키드로우’ ▲고객 참여형 경품 이벤트 ‘0원의 선택’ ▲50여 개 인기 브랜드 최대 20% 할인 등이 마련됐다.
주요 행사 내용을 살펴보면, 우선 고객 전원에게 매일 제공되는 총 3만 원의 쇼핑 지원금은 5,000원, 1만 원, 1만5,000원 등 총 3가지 쿠폰을 매일 1회씩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발급 당일 즉시 사용 가능하다.
‘롯쇼페 럭키드로우’는 모바일 앱으로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르메스, 샤넬, 디올 등 명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다. 롯데홈쇼핑 가입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모바일 구매 합산액이 5만 원 이상이면 응모 기회가 1회 추가로 주어진다.
아울러 ‘0원의 선택’은 밸런스 게임 형태의 고객 참여형 이벤트로, 매일 제시되는 경품 2개 중 1개에 투표하면 자동 응모가 되는 방식이다. 득표 수가 높은 경품을 선택한 고객 중 매일 300명을 추첨해 해당 경품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올해 TV홈쇼핑에서 호응이 좋았던 50여 개 브랜드를 선정해 카드할인, 적립금 지급 등 최대 20%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이동규 롯데홈쇼핑 마케팅부문장은 “상반기 최대 행사로, 인기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하고, 다양한 이벤트로 함께하는 즐거운 쇼핑 축제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 롯데홈쇼핑, ‘유통사 최초’ 동반성장 우수기업 ‘윈윈 아너스’ 선정
- 롯데홈쇼핑, 에스까다 등 럭셔리 패션 브랜드 ‘흥행’
- “임직원 소통은 계속”…롯데 유통군, 51번째 ‘렛츠샘물’ 진행
- 롯데홈쇼핑, 시각장애 아동 위해 음성도서·7,000만 원 기부
- 롯데홈쇼핑, 서울 동작구에 ‘열 번째 친환경 숲’ 조성
- “나들이·캠핑 갈 때 한 번에”… 롯데백화점 본점, 원스탑 피크닉 대전
- 롯데홈쇼핑 ‘벨리곰’, 한류 명소 명동에 뜬다…팝업 오픈
- 롯데홈쇼핑, 美아마존 선크림 1위 ‘조선미녀’ 업계 최초 론칭
- 롯데홈쇼핑, 모바일TV ‘엘라이브’ 주문 40% 증가…전략 보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