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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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홈쇼핑은 오는 12일 K뷰티 브랜드 ‘조선미녀’를 업계 최초로 선보인다고 11일 밝혔다.

한방 원료를 현대인에 맞게 재해석한 브랜드인 ‘조선미녀’는 SNS를 통해 미국 젊은층 중심으로 입소문을 타면서 2022년 아마존 블랙프라이데이 기간 선크림 부문 1위를 기록한 것으로 알려졌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1분기 뷰티 주문 건수가 전년 동기 대비 20% 이상, 2030 주문 건수가 30% 이상 증가함에 따라 신규 뷰티 브랜드 발굴을 통한 2030 신규 고객 확보에 집중하고 있다면서, 이에 글로벌 성공을 기반으로 국내 시장에서의 인지도와 매출 상승을 모색 중인 조선미녀와 전략적으로 협업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롯데홈쇼핑은 조선미녀의 대표 상품을 TV, 모바일, 유튜브 등 멀티채널에서 동시 판매할 예정이며, 우선 이달 12일 오전 8시 20분 패션뷰티 전문 프로그램 ‘영스타일’에서 조선미녀 ‘맑은 쌀 선크림’을 단독 론칭한다. 

맑은쌀 선크림은 전통적인 피부 관리 방법인 쌀뜨물 세안법에 착안해 국내산 유기농 쌀과 곡물발효 추출물을 활용한 제품으로, 롯데홈쇼핑은 방송 중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적립금 10%를 비롯한 다양한 할인 혜택도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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