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왼쪽부터)윤성이 동국대 총장, 제동화 ㈜유통닷컴 대표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국대
▲(왼쪽부터)윤성이 동국대 총장, 제동화 ㈜유통닷컴 대표가 전달식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동국대

-코로나19 극복 위해... 3억 3천만원 상당의 물품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조인숙 기자] 동국대(총장 윤성이)는 지난 10일 제동화 ㈜유통닷컴 대표가 손소독제 10만 개(3억 3천만 원 상당)를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유통닷컴은 B2B 사업자들을 대상으로 하는 새로운 유통 플랫폼으로, 사업자들의 유통 채널 확보를 더욱 용이하게끔 돕고 있다. ㈜유통닷컴이 기부한 손소독제는 동국대 재학생 및 교직원들의 방역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평소에도 학생 지원에 관심이 많은 것으로 알려진 제동화 대표는 “이처럼 어려운 시기에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보람을 느낀다. 오늘의 기부가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에 조금이나마 기여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윤성이 동국대 총장은 “코로나19 확산세가 심각한 현 시점에 꼭 필요한 방역물품을 기부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학교 차원에서도 더욱 최선을 다하겠다”고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은 ㈜유통닷컴 제동화 대표, 오준협 팀장을 비롯해 동국대 윤성이 총장, 기획부총장 종호스님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