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에 참여한 세븐틴 ‘호시’ ⓒ하이브IM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 앨범에 참여한 세븐틴 ‘호시’ ⓒ하이브IM

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 공개…유명 작곡가 시이나 고 작곡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하이브IM이 4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세븐틴의 호시가 참여한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플레니스 대륙의 어둠 속에서 펼쳐지는 2D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이다. 압제와 어둠에 맞서는 저항의 이야기를 주제로 삼고 있다. 

특히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강렬한 스토리와 매혹적인 아트워크를 통해 다채로운 재미를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날 오후 6시에는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Goddess of Despair’이라는 곡이 발매될 예정이다. 이번 곡은 하이브IM과 하이브의 첫 협업으로 세븐틴의 호시가 보컬을 맡고 유명 게임 작곡가 ‘시이나 고’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했다.

이 곡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주제를 반영했다. 절망의 현실 속에서도 희망을 잃지 않고 나아가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또 웅장한 락케스트라로 구성돼 있어 게임의 분위기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며 호시의 감미로운 보컬과 목관 악기는 동화적이고 신비로운 분위기를 더한다.

아울러 날카로운 일렉트릭 기타와 휘몰아치는 스트링의 선율은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아름다운 잔혹함을 표현한다. 

하이브IM은 호시와의 협업을 기념해 녹음한 과정을 담은 메이킹 필름을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높은 음역대를 완벽하게 소화하는 호시의 음악적 역량과 표현력을 보여주며 있다. 

또한 영상 속에서 호시는 이번 곡에 참여한 소감과 유쾌하고 즐거운 모습을 선보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상반기 기대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오는 5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온라인 쇼케이스 ‘Archive.zip’을 진행하고 게임 개발 과정과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계획이다.

호시 OST와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유튜브 채널과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하이브IM은 하이브의 엔터테인먼트 사업 경계를 확장하는 비즈니스 솔루션이다. 엔터테인먼트 라이프를 즐길 수 있는 게임 개발과 전세계 게임 이용자들과 교류할 수 있는 퍼블리싱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