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IM이 하이브와 두번째 협업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을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메인 CM 출연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하이브IM
▲하이브IM이 하이브와 두번째 협업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을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발탁하고 메인 CM 출연 영상을 19일 공개했다. ⓒ하이브IM

새로운 매력 발산한 메인 CM ‘전쟁의 여신 베다편’ 글로벌 공개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하이브IM이 19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플린트에서 개발중인 신작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의 홍보 모델로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이나경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오후 12시에 공개된 메인 CM인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게임의 핵심 캐릭터인 전쟁의 여신 ‘베다’의 이야기를 담은 영상이다. 이 영상에서 홍보 모델 이나경은 전쟁의 여신 ‘베다’ 역할을 맡아 강렬한 연기를 선보인다. 

전쟁의 여신 베다편은 한국, 대만, 북미 등 글로벌 지역에 동시에 공개된다. 이 영상을 통해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의 색다른 연기와 게임 속 캐릭터의 생동감 있는 매력을 만나볼 수 있다.

이나경의 다양한 모습을 담은 광고 촬영 현장 메이킹 영상은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오는 21일 공개된다. 

하이브IM의 이번 홍보 모델 발탁과 CM 공개는 지난 4일 발매된 세븐틴 호시의 ‘Goddess of Despair’에 이어 하이브와의 두 번째 협업이다. 양사는 앞으로도 다채로운 콘텐츠를 통해 다층적인 게임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다음달 2일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동시 출시 예정인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은 중세 명화를 연상시키는 매혹적이면서도 신비로운 그래픽과 횡스크롤 전투 등이 특징인 2D 액션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ORPG)이다.

현재 공식 홈페이지와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카카오게임즈, 스팀 등에서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다. 하이브IM은 사전등록을 시작한 지 열흘 만에 200만명을 돌파해 흥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고 강조했다. 

별이되어라2: 베다의 기사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