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빼빼로데이를 맞아 롯데월드타워에 미디어 파사드를 송출한다. ⓒ롯데웰푸드
▲빼빼로데이를 맞아 롯데월드타워에 미디어 파사드를 송출한다. ⓒ롯데웰푸드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가 빼빼로데이(11월 11일)를 맞아 롯데월드타워에 미디어 파사드를 송출한다고 11일 밝혔다. 본 이벤트는 빼빼로데이 당일인 이날 오후 6시부터 10시까지 이어진다.

최근 롯데웰푸드는 빼빼로데이를 세계적인 기념일로 육성하기 위해 다양한 글로벌 캠페인을 펼치고 있다. 이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번 미디어 파사드도 국내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빼빼로를 통해 특별한 한국 방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마련됐다.

해당 미디어 파사드에서는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을 반기는 빼빼로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여기에 빼빼로데이 캠페인 슬로건인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가 연상되는 모습으로 잠실 일대 서울 하늘을 비춘다.

앞서 한국 여중생들의 우정을 나누는 의미로 시작한 빼빼로데이는 현재 따뜻한 마음을 나누는 한국의 데이(Day) 문화의 하나로 자리 잡았다. 이런 한국만의 이색 기념일을 서울의 랜드마크인 롯데월드타워를 통해 관광객들에게 알리고, 빼빼로를 주고받으며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나누는 문화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서울 하늘을 비추는 롯데월드타워를 보며 한국을 방문한 관광객들이 빼빼로데이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며 “한국의 토종 데이 문화가 세계적으로 즐기는 한국 문화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