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량점검리포트·부분별정비시점 등 차량정보 수시 확인 가능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르노코리아가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이달부터 모바일 앱과 문자메시지를 활용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4일 밝혔다.
르노코리아가 새롭게 론칭한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는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 차량을 입고한 고객이 36가지 항목의 프리미엄 점검 서비스를 진행할 경우 전문 정비사가 점검 중 발견한 특이사항을 마이 르노 앱이나 문자메시지를 통해 안내하는 서비스다.
르노코리아 고객들은 이 서비스를 통해 기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안호 차량의 점검 리포트를 편리하고 투명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 이 서비스 이용 고객은 전문 정비사의 차량 점검 데이터를 기반으로 각 부품별 정비 시점을 마이 르노 앱에서 수시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검사 항목의 정비 시기가 도래하면 사전에 정비 안내를 받을 수도 있다.
르노크리아는 가을 맞이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한 캐빈 필터 특별 할인’ 캠페인도 다음달 16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르노코리아는 ‘프리미엄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 최대 2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순정 캐빈 필터’ 교체 고객에도 최대 15%의 할인을 지원한다.
더불어 캠페인 기간 중 마이 르노 앱 신규 가입 고객 중 광고성 정보 수신과 마케팅 활용에 동의한 고객을 대상으로 1만원 상당의 정비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자동차 캐빈 필터는 일반적으로 에어컨, 히터 등 공조장치 사용이 잦은 여름과 겨울을 앞두고 교체하는 것을 권장하고 있다. 르노코리아에서 새롭게 선보인 ‘PM 0.3 프리미엄 필터’는 0.3㎛(마이크로미터) 크기의 초미세먼지를 99%까지 여과하며 항균 코팅층이 박테리아와 알레르기 유발물질의 증식을 억제해 악취와 유해가스를 흡수한다.
강진규 르노코리아 애프터세일즈담당 디렉터는 “고객분들의 차량 관리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새로운 비대면 서비스를 도입했다”며 “르노코리아는 고객분들이 만족할만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끊임없이 고민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새로운 서비스로 고객 만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 자동차·조선 노조 교섭중단…갈등 장기화↑
-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 ‘1955 스페셜 에디션’ 받아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행사 실시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특별 인도식 열어
- ‘실적 감소세’ 르노코리아, 노조 리스크 등 악재에 ‘전전긍긍’
- 르노코리아, 엔진 관리 아이템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 실시
- 르노코리아, 2024년 임금 및 단체협상 조인식 진행
- 르노코리아, ‘안전한 겨울맞이 배터리 특별혜택 캠페인’ 실시
- 르노코리아, 중형 하이브리드 SUV 3대 중 1대는 ‘그랑 콜레오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