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허수수씨, 르노코리아 차량 총 26회 구매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르노코리아가 13일 서울 성동구에 있는 르노 성수에서 르노코리아 차량 최다 구매 고객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전달하는 차량 인도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인도식에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전달받은 고객은 창원에 거주중인 허수수씨다. 허씨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를 포함해 르노코리아 차량을 총 26회 구매한 최다 구매 고객으로 알려져 있다.
르노코리아는 이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이번 인도식을 마련했다. 르노코리아는 이날 행사에서 허수수씨에게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의 친필 사인이 담긴 굿즈와 소정의 상품권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했다.
행사에 참석한 허수수씨는 “튼튼하면서도 주행감이 좋은 차를 찾다보니 르노코리아의 차량을 계속 구매하게 됐고 어느새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를 26번째 차로 맞이하게 됐다”며 “앞서 그랑 콜레오스를 시승했을 때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승차감과 정숙성을 느꼈다. 훌륭한 차인 만큼 이후 추가 구매도 생각하고 있다”고 소감을 밝혔다.
엠마누엘 알나와킬 르노코리아 영업마케팅본부장도 “르노코리아를 진심으로 아껴주시고 이번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까지 구매해주신 허수수 고객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다년간 고객만족도 1위를 달성한 르노코리아만의 서비스 품질 노하우를 바탕으로 더 많은 고객분들께서 르노코리아의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하실 수 있도록 영업 현장에서 더 노력하겠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실적 감소세’ 르노코리아, 노조 리스크 등 악재에 ‘전전긍긍’
- 국내 자동차 제조사, 추석 연휴 고객 서비스 총력
- 르노코리아, 엔진 관리 아이템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 실시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1호차 주인공은 박형준 부산시장”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최고수준 잔가보장율 제공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전국 전시장 입고 완료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행사 실시
-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 ‘1955 스페셜 에디션’ 받아
- 르노코리아, 모바일 활용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선보여
- 르노코리아, 2024년 임금 및 단체협상 조인식 진행
- 르노코리아, 중형 하이브리드 SUV 3대 중 1대는 ‘그랑 콜레오스’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연말 고객 시승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