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다음달 21일까지 전국 전시장…르노 성수 ‘시티 나이트 드라이빙’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르노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21일부터 다음달 21일까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와이더 익스피리언스’ 전국 전시장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르노코리아에 따르면 시승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2.0 가솔린 터보 4WD’ 모델 중 선택해 진행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온라인 예약 또는 현장 방문을 통해 신청 가능하다.
르노코리아는 다음달 14일 르노 성수에서 진행되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 데이’에 이벤트 참여 고객을 초대한다. 이번 행사는 그랑 콜레오스 앰버서더로 활동중인 오상욱 선수가 참석하며 초청 고객들을 위한 오상욱 앰버서더 토크, 싸인회, 럭키드로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된다.
21일부터 다음달 8일까지 그랑 콜레오스 시승을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0명에게 초대권(1인 2매)을 제공한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더 넓은 세상으로의 여행을 제안하며 특별한 연말의 추억을 선사할 푸짐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매주 일요일 5명의 고객을 추첨해 ‘그랑 콜레오스 전용 비스포크 냉장고’를 증정한다.
이벤트 종료 후에는 전체 응모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프랑스 왕복 항공권 2매(1명)’, ‘클럽 메드 리조트 3박4일 숙박권(1명)’, ‘리모와 오리지널 캐빈 캐리어(1명)’을 제공한다. 경품 이벤트는 기간 내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승과 차량 계약 완료 시 자동 응모된다.
서울 성동구에 있는 르노코리아 플래그십 스토어 ‘르노 성수’에서는 연말을 맞아 특별한 시승 프로그램을 경험할 수 있다. 오는 26일부터 다음달 18일까지 매주 화·수요일 저녁 7~9시에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시티 나이트 드라이빙’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고객이 해당 프로그램을 사전 신청하면 1시간 30분동안 르노 성수에서 북악 스카이웨이 전망대를 왕복 주행하며 서울의 야경과 스카이라인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시승 기회가 주어진다.
황재섭 르노코리아 영업 및 네트워크 총괄 전무는 “연말을 맞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함께 특별한 드라이빙을 즐길 수 있는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르노코리아의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 르노코리아, 중형 하이브리드 SUV 3대 중 1대는 ‘그랑 콜레오스’
- 르노코리아, 남혐 논란 여파 벗어나나
-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 ‘1955 스페셜 에디션’ 받아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행사 실시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특별 인도식 열어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1호차 주인공은 박형준 부산시장”
- 르노코리아,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최고수준 잔가보장율 제공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전국 전시장 입고 완료
-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주한 프랑스 대사 공식차량 선정
- 르노코리아, 부산공장 생산설비 업데이트…미래 전기차 생산기지 전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