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 선수 생일 뜻하는 ‘0930’ 각인된 에스프리 알핀 차량 전달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르노코리아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인 펜싱 국가대표 오상욱 선수에게 1955대 한정으로 제작된 ‘에스프리 알핀 1955 스페셜 에디션’ 모델을 전달한다고 26일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지난 8월 부드러우면서도 빠르고 강력한 펜싱 기술과 매력적인 외모 등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와 닮은 점이 많은 오상욱 선수를 공식 앰버서더로 선정했다.
오상욱 선수가 앰버서더 기간 중 탑승할 차량은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에스프리 알핀 트림의 새틴 그레이 컬러다. 특히 차량 내 적용된 에스프리 알핀 1955 플레이트에는 오상욱 선수의 생일을 의미하는 번호 ‘0930’이 부착돼 특별함을 더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공식 앰버서더 오상욱 선수는 “직업의 특성상 넓고 장거리 이동이 많은 나에게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는 가장 적합한 차량”이라며 “나만을 위한 특별한 차량을 선물해주신 르노코리아에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앰버서더로서 적극적으로 차량을 운행하며 그랑 콜레오스의 매력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르노코리아는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최상위 트림 에스프리 알핀 구매 고객 중 선착순 1,955명에게 ‘에스프리 알핀 1955 플레이트’, ‘에스프리 알핀 플로우 매트’, ‘에스프리 알핀 1955 전담팀 스페셜 케어’ 등 혜택이 적용된 ‘1955 스페셜 에디션’을 인도중이다.
1955대의 차량에만 한정 적용되는 에스프리 알핀 1955 플레이트는 차량 내부 센터페시아 물리 제어 버튼 하단에 부착되며, 1부터 1955까지의 숫자가 무작위로 표시된다. 함께 적용되는 에스프리 알핀 플로우 매트는 러그 타입의 푹신한 직물 매트로 에스프리 알핀의 로고가 각인돼 브랜드의 헤리티지를 더한다.
- 르노코리아, 르노 성수서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고객 시승행사 실시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E-Tech 하이브리드’ 특별 인도식 열어
- ‘실적 감소세’ 르노코리아, 노조 리스크 등 악재에 ‘전전긍긍’
- 국내 자동차 제조사, 추석 연휴 고객 서비스 총력
- 르노코리아, 엔진 관리 아이템 특별 정비 할인 캠페인 실시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1호차 주인공은 박형준 부산시장”
- SH공사, 국민임대주택 1,320가구 입주자 모집
- 르노코리아, 모바일 활용 ‘보이는 프리미엄 점검’ 선보여
- 르노코리아, 2024년 임금 및 단체협상 조인식 진행
- 르노코리아, 남혐 논란 여파 벗어나나
- 르노코리아, 중형 하이브리드 SUV 3대 중 1대는 ‘그랑 콜레오스’
- 르노코리아, ‘뉴 르노 그랑 콜레오스’ 연말 고객 시승 이벤트 진행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