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4년 뉴진스 빼빼로데이 통합 글로벌 캠페인 키 비주얼. ⓒ롯데웰푸드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웰푸드(구 롯데제과)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걸그룹 뉴진스(NewJeans)와 함께 빼빼로데이 통합 글로벌 캠페인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이날 롯데웰푸드는 뉴진스의 빼빼로데이 글로벌 캠페인의 키 비주얼(Key visual: 핵심 메시지를 담은 화보)도 새로 공개했다.

해당 화보에서는 각자 다른 맛의 빼빼로를 소개하고 있는 뉴진스 멤버들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으며, 글로벌 캠페인의 슬로건은 ‘Show your love with Pepero(빼빼로로 사랑을 나누세요)’다. 

롯데웰푸드는 슬로건을 통해 빼빼로의 핵심 브랜드 가치인 ‘나눔’을 글로벌시장 소비자들이 보다 잘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면서, 오는 11월 11일이 국내 달콤한 기념일로 자리잡은 빼빼로데이라는 점도 강조했다고 설명했다.

신규 키 비주얼 공개를 시작으로 롯데웰푸드는 본격적인 빼빼로데이 글로벌 마케팅에 시동을 건다. 대상 국가도 지난해 13개국에서 15개국으로 늘려 싱가폴, 필리핀, 멕시코 등에서 진행할 계획이다. 특히, 올해는 미국 등 주요국을 중심으로 더욱 적극적인 빼빼로데이 글로벌 마케팅을 펼칠 목표를 전했다.

아울러 온라인에서는 뉴진스가 출연하는 빼빼로데이 글로벌 디지털 콘텐츠를 선보이고, 글로벌 인플루언서들의 빼빼로데이 체험 콘텐츠 등도 소개될 예정이다. 여기에 오프라인에서는 뉴진스 이미지를 비롯한 다양한 디자인이 적용된 한정판 패키지와 빼빼로데이 프로모션 등이 이어진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