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엔진 마그비타 쎈. ⓒ삼진제약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 ⓒ삼진제약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고함량 비타민 B군과 마그네슘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은 브랜드 위시헬씨의 개인 맞춤형 프리미엄 건기식을 표방하는 하루엔진의 신제품 라인업이다.

위시헬씨는 하루엔진 마그비타 쎈이 일상 속 업무와 학업 그리고 여가, 여행 등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어제 보다 더 쎈 활력 있는 삶’을 영위하는 데 도움 되는 다양한 성분들로 구성돼 있다고 설명했다. 

구체적인 성분을 살펴보면 ▲체내 에너지 생성과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1, B2, B6, B12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5,000% ▲에너지 이용 및 신경,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한 마그네슘 350mg(111%) 등이 함유됐다. 그 외에도 항산화 작용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비타민C 500mg(500%) 등이 포함됐으며, 비타민은 세계적인 원료전문기업 DSM 사(社)의 원료를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더불어 기존 하루엔진 시리즈와 같이 멀티 PTP 개별 포장 방식이 적용돼 빛과 열, 수분에 약한 비타민 성분을 보호하고 공기 접촉과 정제 간 간섭을 최소화해 오랜 기간 안전한 보관이 가능한 것도 특징으로 꼽혔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