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시헬씨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 ⓒ삼진제약
▲위시헬씨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 ⓒ삼진제약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삼진제약 위시헬씨는 어린이의 눈 건강 개선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는 스마트폰, 태블릿 PC 등 디지털기기 사용에 장시간 노출돼 눈 피로를 자주 느끼고 있는 성장기 어린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다.

위시헬씨는 이번 신제품에 차즈기(붉은색 깻잎 형태를 가진 꿀풀과 식물) 생잎에서 단 2%만 추출되는 고농축 프리미엄 개별인정형 원료 500mg과 눈 피로도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인 루테올린배당체(L7DG™)가 풍부히 함유된 것이 특징이라면서, 여기에 정상적인 면역기능, 세포분열, 항산화 등 5중 복합 기능성으로 성장기 어린이에게 필요한 아연, 셀렌, 비타민E 등의 영양소도 담겼다고 전했다.

또한, 위시헬씨는 차즈기 추출물의 경우 국내 최초 스마트폰 이용 한국인 대상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눈의 초점 조절 지표인 ‘조절근점’과 ‘폭주근점’을 유의미하게 개선, 눈 피로도를 감소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는 것이 확인된 바 있다고 설명했다. 

아이 EYE 튼튼 차즈기 젤리는 아이들에게 익숙한 동물 캐릭터인 판다를 활용한 패키지에 새콤달콤한 엘더베리 맛과 씹는 재미의 코코넛젤리가 가미됐다. 식전·식후 상관없이 하루 1회 1포 5세 이상 어린이부터 섭취 가능하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