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최근 더블드립 커피 추출 방식을 디자인에 적용해 리뉴얼된 ‘칸타타’ 모델로 배우 김우빈을 발탁하고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롯데칠성음료는 더블드립 추출 방식으로 맛과 향이 조화를 이룬 칸타타의 제품 특성이, 세련됨과 부드러움이 공존하는 배우 김우빈의 이미지와 잘 어울려 광고 모델로 선정했다고 전했다.
이번에 김우빈과 함께한 칸타타 새 광고는 ‘더 나은 다음을 향해’라는 콘셉트가 담겼다. 일상 속 다양한 상황에서 칸타타를 마시는 순간 평범한 휴식이 더 특별해지는 장면을 피아노와 콘트라베이스 악기를 통해 표현됐다.
특히, 예전 칸타타 광고에 등장했던 클래식 음악 ‘아름답고 푸른 도나우강’이 배경음악으로 다시 설정돼, 소비자에게 친숙하게 다가가고자 했다고 롯데칠성음료는 설명했다.
해당 광고는 칸타타 편, 콘트라베이스 편 총 2편으로 구성됐으며, TV, 롯데칠성음료 공식 유튜브 채널,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최나리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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