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살구’ 영상 콘텐츠 장면. ⓒ롯데칠성음료
▲‘새로 살구’ 영상 콘텐츠 장면. ⓒ롯데칠성음료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신제품 ‘새로 살구’의 광고 캠페인을 위한 신규 애니메이션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23일 밝혔다.

롯데칠성은 이번 콘텐츠가 ‘새로’의 브랜드 앰베서더인 ‘새로구미’의 로맨스를 중심으로 기획됐으며, 새로구미 내부에 존재하는 캐릭터 중 남성, 여성이 어떻게 하나의 구미호가 되었는지 이유를 알려주는 프리퀄로 새로구미의 세계관을 확장했다고 설명했다.

해당 영상 속 서로 사랑하는 사이인 남자 구미호 캐릭터는 워너원 출신 가수 겸 배우 박지훈이, 인간 여자 캐릭터는 TvN 드라마 ‘선재 업고 튀어’ 등에 출연한 배우 김혜윤이 내레이션을 맡았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이번 콘텐츠는 남자 구미호와 여자 인간의 천여 년 전 살구빛 사랑 이야기를 중심으로 구성했으며, 둘의 영원한 사랑의 매개체로 등장한 살구는 최근 출시한 ‘새로 살구’를 자연스럽게 표현하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새로구미의 세계관을 확장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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