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여름 필수템부터 여행상품 등 최대 93% 파격 할인
[SRT(에스알 타임스) 윤서연 기자] 카카오는 ‘카카오톡 쇼핑하기(이하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이하 카쇼라)’가 바캉스 시즌을 대비해 ‘썸머 위크(SUMMER WEEK)’ 프로모션을 오는 21일까지 일주일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쇼핑하기에서는 매일 오후 5시에 해당하는 카테고리의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첫 구매 고객의 경우 주문 금액과 상관없이 3,000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참여 브랜드로는 동원, 오뚜기 등 가공식품을 비롯 리빙/유아동, 패션/뷰티/스포츠, 여행, 가전 등 각 카테고리 별 대표 브랜드가 참여해 이용자들에게 시원한 여름을 선사하기 위해 혜택 가득한 상품을 준비했다. 그 중에서도 크리넥스, 하기스, 피죤 등 리빙/유아동 카테고리는 최대 93%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카쇼라는 ‘썸머 위크’를 라이브로 즐길 수 있도록 여행, 패션, 뷰티, 가전, 리빙 등 여름 필수템부터 여행 상품까지 약 49개 브랜드의 제품을 선보인다. 참여 브랜드로는 경복궁, 경주월드, 배럴, 오뚜기 에스트라 등이 있다.
라이브 상품에 한해 ‘썸머 위크’ 기간 중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5%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오뚜기, 에스트라, 크리넥스, 베베숲 등 9개 주요 브랜드 라이브의 경우, 쇼핑하기에서 제공하는 할인 쿠폰을 중복해서 사용할 수 있어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카카오 커머스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여행, 홈캉스 등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맞춰 여름 시즌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카카오톡 쇼핑하기와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준비한 인기 상품의 특별한 혜택과 함께 시원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 검찰, 'SM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소환 조사
- 반년 새 시총 6조 증발...카카오, 'AI 사업' 돌파구 될까
- 카카오엔터, 웹툰 작가 대상 ‘스토리 크리에이터스 데이’ 성료
- 카카오, 국내 야구팬들을 위한 카카오 이모티콘 9종 출시
- "국내 최대 케이팝 공연장"…카카오, 서울아레나 착공식 진행
- 검찰, ‘SM 시세조종’ 혐의 카카오 김범수 구속영장 청구
- '사법 리스크' 카카오 김범수 “AI 중심 성장 전략 흔들림 없어야”
- "다들 쓰니까"…플랫폼 이용 실태조사, 카톡·인스타 1위
- 카카오페이, 2분기 영업손실 ‘73억원’
- 오뚜기, 영문 표기 'OTOKI'로 변경
- 카카오페이손보, 여행자보험 보장 기간 최대 1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