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배달의민족 운영사 우아한형제들이 중소벤처기업부가 주관하는 5월 동행축제를 맞아 다채로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동행축제’는 지역경제와 내수 활성화를 위해 중소벤처기업부가 추진하는 국내 최대 규모 소비 촉진 행사다.
배달의민족은 지난 2021년부터 매년 동행축제에 참여해 왔으며, 올해도 여러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전통시장 상인, 중소상공인의 온라인 판로 활성화를 도울 예정이다.
배달의민족은 오는 7일까지 앱 내에 동행축제 전용 이벤트 페이지를 개설하고, 가게배달, 전통시장, 배민B마트, 전국별미, 대용량특가 등을 대상으로 할인 기획전을 운영한다.
해당 페이지에서는 가게배달 주문 시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을 지급하는데 이 쿠폰은 가게에서 제공하는 쿠폰과 중복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배민스토어 전통시장에 입점한 서울 강북구 수유전통시장, 서울 용산구 용산용문시장에서 2만원 이상 주문 시 1만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여기에 배민스토어 전통시장 주문 배달의 경우 고객 배달팁은 무료다.
아울러 지역 특산물 배송 서비스 전국별미와 즉시배달 장보기 서비스 배민B마트, 하이퍼마켓 서비스 대용량특가 등에서도 기획전이 이어진다.
최나리 기자
sirnari@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