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펫푸드 기업 네츄럴코어가 영국 프리미엄 펫푸드 브랜드 푸치앤머트(Pooch&Mutt)와 협업한 새로운 사료 라인을 공식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푸치앤머트는 영양 전문가와 수의사가 함께 협력해 만든 반려동물 건강식품 브랜드로 유럽 펫푸드 시장에서 영향력이 큰 기업 중 하나인 VAFO 그룹에서 생산한다.
네츄럴코어는 이번에 푸치앤머트의 ▲강아지 생애 주기 및 기능성 사료 6종 ▲강아지 처방 사료 3종 ▲강아지 덴탈껌 2종 ▲고양이 사료 2종 등 총 13종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은 네츄럴코어 공식 홈페이지와 온·오프라인 공식 판매처에서 만나볼 수 있다.
푸치앤머트 펫푸드는 반려동물의 건강에 도움을 주는 최적의 재료인 슈퍼푸드 중심 레시피로 구성됐으며, 천연에서 추출한 Nutra-Bionic, Calm&Care 성분을 함유해 반려동물의 생애 주기에 따른 토탈 케어 솔루션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강아지·고양이 사료 11종 모두 알레르기 발생을 최소화하기 위해 곡류를 포함하지 않은 그레인프리(Grain Free) 제품으로 고양이 사료의 경우 육식동물의 특성에 따라 육류가 75%이상 사용됐다. 또한, 모든 제품에는 부산물·합성 감미료착색제 등의 화학 첨가물이 전혀 쓰이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네츄럴코어는 푸치앤머트 펫푸드 라인 론칭을 맞아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네츄럴코어 공식 온라인몰에서 푸치앤머트 제품을 구매 시 푸치앤머트 덴탈껌과 타포린백 샘플 체험팩을 증정한다.
네츄럴코어 관계자는 “앞으로도 반려동물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고품질의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