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균태 케이프홀딩스 대표와 성영남 교육다움 대표(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쌍용건설
▲김균태 케이프홀딩스 대표와 성영남 교육다움 대표(오른쪽)가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쌍용건설

단지 내 학습관 위탁 운영 업무협약···입주민 1년 무상교육 등 혜택

[SRT(에스알 타임스) 박은영 기자] 쌍용건설이 경기도 평택에 공급하는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과 종로엠스쿨이 교육혜택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지난 16일 종로엠스쿨의 단지 내 입점을 확약하고, 입주민을 위한 최상의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기로 협의했다. 종로엠스쿨은 국내 초·중 전문교육 브랜드로, 10년 연속 한국능률협회 브랜드파워 1위를 기록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 입주민들에게는 종로엠스쿨의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한 교육특화서비스가 1년간 무상으로 제공된다. 추가로 1년간 50% 할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분양 관계자는 “자녀 교육에 관심이 높은 3040세대가 주요 소비층으로 자리 잡으면서 입주자들의 선호에 맞춰 종로엠스쿨과 협약을 맺었다”고 말했다.

더 플래티넘 스카이헤론은 경기 평택역세권 일대 통복 2지구 (통복동 108-3번지 일원)에 들어서며, 오는 11월 분양예정이다. 단지는 아파트 전용면적 84㎡~134㎡(펜트형 포함) 784가구와 오피스텔 전용면적 113~118㎡ 50실 등으로 구성됐다.

단지는 평택역이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평택역에서 1정거장 거리에 위치한 평택지제역에서 1호선과 SRT, 수원발 KTX (2025년 개통예정)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단지 인근에 위치한 버스 정류장에는 40여개 노선의 시내버스가 정차한다.

단지에서는 ▲성동유치원 ▲평택중앙초 ▲한광중·고등학교 ▲시립 비전도서관 ▲단지 내 어린이집과 도서관 ▲비전동과 합정동 학원가 등 교육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