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로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메시지 전해
[SRT(에스알 타임스) 선호균 기자] LG전자가 세계 곳곳에서 브랜드 슬로건인 ‘Life’s Good’ 캠페인을 통해 고객과 교감한다.
LG전자는 지난 27일(현지시간) 미국 뉴저지주에 있는 럿거스 대학교 미식축구팀의 홈 경기에서 Life’s Good 이벤트를 가졌다. 이날은 럿거스 대학교와 워싱턴 대학교 미식축구팀 간 경기로 5만2,000여명이 경기장을 찾았다.
경기에 앞서 LG전자는 브랜드 배너를 부착한 항공기를 띄워 경기장을 찾은 관중들에게 환영 인사를 전하고 현지 유명 스포츠 캐스터인 테일러 룩스가 진행하는 미국 법인의 팟캐스트 콘텐츠를 상영했다.
경기 중반부 하프타임쇼에서는 럿거스 대학 밴드가 대형을 갖춰 ‘Life’s Good’ 문구를 경기장에 수놓기도 했다. Life’s Good은 더 나은 삶, 더 나은 지구의 미래를 만들기 위해 노력한다는 LG전자의 약속을 담은 브랜드 슬로건이다.
이번 행사를 통해 LG전자는 ‘삶에 대한 낙관적인 태도로 담대한 도전을 이어가자’는 메시지를 전했다.
정규황 LG전자 북미지역대표 겸 미국법인장 부사장은 “고객에게 가까이 다가가 소통하며 긍정적인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지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 LG전자, 웹OS 서밋 2024 개최…플랫폼사업 성과·전략·비전 공개
- 구광모 LG그룹 회장 “도전적인 목표로 LG의 역사를 만들어가자”
- LG전자, 하프코 2024서 ‘공간 맞춤형 토털 HVAC 솔루션’ 선봬
- LG전자, ‘2024 콜센터품질지수’ 1위…AI로 차별화
- LG전자, ‘글로벌 히트펌프 컨소시엄’ 출범…HVAC 기술협력 강화
- LG전자, ‘찾아가는 눈높이 가전교육’ 실시
- LG전자, 오피스 솔루션 기업 리코와 글로벌 B2B 경쟁력 확대
- LG전자, 세계 권위 디자인 공모전 IDEA서 ‘금상 2관왕’
- LG전자 ‘소프트웨어 개발자 콘퍼런스’ 개최…AI 기술 논의의 장 마련
- LG전자, 실내 공기질 개선 해법 찾는다
- ‘LG전자 앰버서더’ 모집…생생한 ‘고객 경험’ 알린다
- LG전자, IFA 2024서 AI홈 허브 ‘LG 씽큐 온’ 첫 선
- LG NOVA, 美 이노베이션 페스티벌 개최…글로벌 스타트업 혁신 아이디어 발굴
- LG전자, 융복합 가전 라인 '확장'...'에어로 캣' 선봉 되나
- LG전자 HVAC·가전, 美 '최고의 지속가능 브랜드' 선정
선호균 기자
hgsun@daum.ne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