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스프리 추석 선물세트. ⓒ제스프리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제스프리가 다가오는 추석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건강한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제스프리 추석 선물세트'를 한정 판매한다고 5일 밝혔다.

제스프리는 건강한 먹거리를 선물함으로써 명절의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도록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면서, 판매처에 따라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해 실속 있는 구매가 가능하다고 소개했다.

제스프리 추석 선물세트는 제스프리 대표 제품인 썬골드키위와 그린키위 두 가지 종류가 들었다. 해당 선물세트는 전국 대형마트, 기업형 슈퍼마켓 및 제스프리 브랜드 스토어를 비롯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제스프리는 썬골드키위의 경우, 100g당 152mg의 비타민 C를 함유하고 있어, 하루에 한 알만으로도 성인의 비타민 C 권장량(100mg)을 충족시킬 수 있으며, 그린키위는 식이섬유가 풍부한 저포드맵 과일로서 과식하기 쉬운 추석, 소화 불량을 예방하고 장 건강을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설명했다.

제스프리 인터내셔널 한국지사 관계자는 “추석을 맞아 소중한 사람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특별한 선물세트를 준비했다”며 “건강 간식 키위와 함께 더욱 풍성하고 즐거운 한가위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