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31일까지 ‘키위로 활력 위로!’ 캠페인이 잔행된다. ⓒ제스프리
▲오는 31일까지 ‘키위로 활력 위로!’ 캠페인이 잔행된다. ⓒ제스프리

[SRT(에스알 타임스) 최나리 기자] 뉴질랜드 프리미엄 키위 브랜드 제스프리가 오는 31일까지 ‘키위로 활력 위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질병관리청이 발표한 2022년 국민건강영양조사 결과에 따르면, 우리나라 성인 10명 중 7명이 비타민C 섭취 기준치에 미달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에 제스프리는 이러한 건강 문제를 알리고 국민 활력 증진에 기여하기 위해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고 전했다. 해당 캠페인은 온라인 사이트를 통해 활력의 원천이 되는 비타민C 섭취 상태를 확인하고, 비타민C 섭취로 몸과 마음의 활력을 얻는 방법을 제안하는 방식으로 운영된다.

제스프리는 사이트 내 비타민C 계산기에 당일 섭취한 음식을 입력하면 비타민C 섭취량이 자동으로 계산돼 자신의 비타민C 섭취 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다면서,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제스프리 키위 또는 키위브라더스 이모티콘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아울러 오프라인 이벤트도 펼친다. 이달 15일부터 18일까지 4일간 경기도 하남 스타필드 몰리스 아트리움에서 열리는 이벤트는 비타민C 섭취량 진단뿐만 아니라 귀엽고 활력 넘치는 캐릭터인 키위브라더스와의 포토타임 등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여기에 현장 방문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제스프리 키위나 키위브라더스 이모티콘, 굿즈 등을 증정된다.

저작권자 © SR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